전고가 너무 높아서 조금 수정해줬습니다
군데군데 모깎기와 모따기도 추가해서 약간 디테일을 살려봤습니다.
여기저기 포인트를 주고 싶은데, wkl의 경우 넣을 만한 곳이 마땅치 않은 것 같아서 관상용으로 전락할 것을 무릅쓰고 해피해킹 배열로 바꿨습니다.
인벤터를 사용하면서 광선추적(렌더링)기능을 이번에 처음 사용해봤는데, 허접한 실력으로 블렌더 렌더링하는 것보다 훨씬 나은거 같아서 키캡모델도 대충 만들어서 인벤터로 렌더링 해봤습니다.
원래 이렇게 마무리 지으려고 했는데, 또 몇 군데 수정을 했습니다.
최종모델 렌더링
매일 밤 수정을 해도해도 컴퓨터 끄고 뒤돌아서면 수정전이 더 나았던거같고, 그래서 되돌리면 다시 수정한 게 나아보이고 해서 수정/되돌리기만 거짓말안치고 수백번 반복한 것 같습니다ㅋㅋ..
Tohsi Industrial Design의 옆구리 돌출포인트가 너무 이뻐서 비슷하게 만들었다가, 너무 따라하기 같아서 없애고 민짜로 냅둬도 보고, 그래도 돌출포인트가 탐나서 소심하게 양쪽에 작은 포인트 넣고 카세트테이프 옆구리라고 우겨봅니다ㅋㅋㅎㅎ..
디자이너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Tohsi Industrial Design의 HAN'S KEYBO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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