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작기/60s

F60 CNC용 진행상황 #8 PCBWAY CNC밀링 절대 비추

by sohke 2023. 7. 12.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예상대로 가공퀄리티가 좋지는 않은데 그래도 제가 원했던 느낌이 납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나은데.. 사진 실력이 워낙 허접해서 잘 안 담기네요ㅎㅎ..

 

 

 

 

 

 

 

근데 조립이 안됩니다ㅋㅋㅋㅋㅋ.....

 

 

 

관통형 무게추를 결합하는 하판부입니다.

좌측과 우측의 높이가 달라서 무게추가 올바르게 결합이 되질 않습니다.

좌측 / 우측 차이

우측처럼 되어야 하는데, 사진을 보시면 왼쪽은 위로 튀어나와 있습니다.

 

 

덕분에 무게추가 기판의 USB포트와 간섭이 발생하고

 

결합이 안됩니다.

 

 

제대로 가공됐을경우의 모습

 

 

 

 

아 진짜.... 하....

컨펌해 달라고 보내준 사진들 봤을 때부터 이미 망할 거라고 어느 정도 예상은 했는데....

조립이 아~예 안될 줄은 몰랐네요.

PCBWAY CNC가공은 절대로 비추천드립니다.

 

pcbway 홈페이지에 써있는 설명

 

 

장식품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