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작기/60s

pcbway cnc가공품 녹

by sohke 2023. 8. 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작성해봅니다.

아마도 이 글이 망친 자작 후기 마지막이 될 거 같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을 올렸을 때쯤 pcbway에서 환불을 받았습니다.
전부는 아니고, 명백한 오류가 보이는 4개 파츠에 대해서만 환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총7개)
371달러를 환불받았습니다.
630달러를 지불했었고, 관세도 15만원 지불했었지만 당연히 관세는 어찌할수가 없구요..
(물품을 다시 반출하면 환불이 가능하다고는 함)




뭐 그래서 대충 360달러에 장식용 키보드를 만들었다고 생각하려고 했습니다..

만..



책상 한쪽에 치워놨던걸 오늘 확인해보니까

이 꼴이 나있네요
(제가 집에 있을 때는 항상 에어컨을 틀어놓는 방, 책상 위에 둠/상판, 그리고 다른 알루미늄 키보드들 문제X)

ㅎㅎ..
어찌보면 가공 난리나서 일부라도 환불 받은 게 다행이네요
큰 오류없이 물건 받아서 잘 쓰다가 이렇게 녹 올라왔으면 지금보다 더 화났을 거 같습니다





결론 : PCBWAY CNC는 무조건 거르자..
키보드를 많이 만드는 업체에 맡기자..
사람들이 어디에 맡겼는지, 결과물이 어떤지 꼭 확인해보고 괜찮은 곳을 찾자.
몇푼 아끼자고 모험을 하지말자..

반응형